Early Adopter

On Wheelz 수령기

NYGD 2016. 7. 17.

안녕하세요 NYGD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On Wheelz 수령기입니다


프랑스에서 미국으로 까지 건너온다고 

좀 많이 긴 시간이 걸렸네요 ...


usps (미국 우체국)을 통해서 들어왔는데 게으른 드라이버 때문에 .. 엄청 늦게 받게 되었네요 


그래도 .. 뭐 받으니 다행입니다만... ㅋ

박스를 보시면 아시다 싶이...

박스가 완전 개 박살 났네요 ....

뭐 전 .. 박스는 별로 상관을 안하니 ㅋㅋ 일단 패스 

안에 뭐뭐가 있는지 확을 해봐야겠죠 ?

일단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롤러 양쪽, 롤러 조율할수있는 툴, 설명서, 신발

이렇게 들어가있네요

신발을 꺼내서 다시 한번 찍었습니다.


저는 에어포스 원 블랙을 주문을 해서 

이게 왔네요 

신발은 이뿌네요 ㅋㅋ




밑창을 보니 일반 신발 밑창을 뚫어서 철심을 심어서 만들었네요 .

밑창을 보니 비주얼 적으로 .... 그닥 이쁘진 않네요 ..


아무튼 받아서 기분은 좋네요 

조만간 라이딩 하러 한번 나가봐야겠네요 ㅋ

그럼 수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