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ly Adopter

FlaneurZ 사의 On wheelz 운동화롤러 롤러 운동화??!?!??

NYGD 2016. 7. 14.

안녕하세요 NYGD 입니다 

여기 카테고리에선 ㅋ 얼리 어답터를 위한 제품 소개 ? 뭐 이정도 되겠습니다 

저도 특이하고 재미있는 상품들 또는 아이디어 상품들을 좋아해서 

막 찾아보고 하는데요 

보고 괜찮은 상품들 있으면 소개해드리죠 ㅋ

특별이 오늘은 

제가 기대하고 고대한 상품 

킥스타터에서 시작한 클라우드 펀딩!!!

FlaneurZ 사에서 만든 On Wheelz 에 대해서 소개해보려합니다 

이 아이디어 상품은 ...

옛날 부터 저도 생각을 해봤던 상품인데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 시피 ... 네 ㅋㅋㅋ

일반 운동화에 롤러스케이트를 다는 겁니다.!

지금은 인라인으로 많이 바뀌었지만 ... ㅋ 전 롤러를 좋아하거든요 ...

아무튼 이 상품은 프랑스에서 만든제품이구요. 

이미 투자는 끝났습니다. 성공적으로 해넸죠 ..

그리고 작년에 투자가 끝이나고 물건 받는데...

거의 6개월 에서 8개월 이상 걸렸네요 ....

오늘 확인해보니 딜리버리가 되었다고 뜨네요..

곧 받을수있을거 같습니다...



이미 지난 상품을 왜 올리냐면.. ㅋ

이 회사에서 조금있으면 제품을 본격화 시켜서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물론 가격은 클라우드 펀딩에서 하는것 보다 비싸겠죠 ?

휴대용으로 롤러 타시고 싶으신분들 한테는 좋을거 같습니다.

돈은 물론 프랑스 돈으로 .. 계산됩니다.


제품 종류를 한번 볼까요??




이렇게 종류가 있네요 


여기서 저는 NIKE Air Force one Black 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기대가 되네요 ㅋ 어떨지 ㅋㅋㅋ

제품이 도착하면 사진을 찍어 포스팅 다시 하겠습니다.


아차! 보니 한국에서도 얼리어답터 님들이 주문을 하신게 포착이 되었습니다.

조만한 한국에서도 타고 다니시는 분이 계실지도 ㅋㅋ???


참고로 동영상 링크 걸어드릴께요 ㅋ

직접 보시면 더 이해하기 쉬우실지도 ㅋㅋ


https://ksr-video.imgix.net/projects/1861723/video-542596-h264_high.mp4

'Early Adop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KAISR Original The Ultimate Inflatable Air Lounge  (0) 2016.08.04
On Wheelz 수령기  (2) 2016.07.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