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ly Adopter

KAISR Original The Ultimate Inflatable Air Lounge

NYGD 2016. 8. 4.
안녕 하세요  NYGD 입니다

지금 이사를 준비중이라 ... 요근래들어 

컴퓨터를 하지 못해서 .. 글들을 올리지 못했네요 ㅋㅋ


이번시간엔 얼리 어답터 하나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ㅋ

오늘 소개 할 물건은 

The Ultimate Inflatable Air Lounge

이구요 ㅋㅋ

KAISR 사에서 나온 물건입니다 


이렇게 글로만 설명을 하면 모르니 ㅋ

사진 하나 보죠 ㅋㅋ

이런 제품입니다 

Indiegogo 에서 클라우드 펀딩을 시작을 했습니다 

지금도 아마 주문은 계속 받고 있을꺼에요 ㅋㅋ


보니까 한국에서 주문도 많이 하신거 같더라구요 ㅋ

어디 한국에서 이름은 바꾸고 여러개 수입해서 한국에서 팔기도 하는거 같더라구요 ㅋ


솔찍히 이 물건이 나오기 전에 네덜라드에서 만든 에어라운지가 있었는데 

그걸 보고 카피한거 같기두 하구 ... ㅋ 암튼 


그때 이미 펀딩이  끝이나서 찾다가보니 

여기껄 찾아서 받게되었네요 ㅋ


전 이미 받았구 .. 흰색 금색을 받았네요 ㅋ

해변이나 캠핑 가시는분들께는 좋은 제품이 될거 같네요 ㅋㅋ


자세한 내용은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kaisr-original-the-ultimate-inflatable-air-lounge#/

여기 들어가보시면 더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Early Adop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On Wheelz 수령기  (2) 2016.07.17
FlaneurZ 사의 On wheelz 운동화롤러 롤러 운동화??!?!??  (6) 2016.07.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