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추천

벨트 스크롤 (횡스크롤) 액션 게임 추천 1

NYGD 2021. 8. 27.

안녕하세요 NYGD입니다.

원래 게임을 자주 하는데.. 가끔씩 하던 게임들이 하기 싫을때가 있습니다.

요즘.. 그러네요 ..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성장하면서 해야하는 게임들을 위주로 해서 그런가..)

그럴때마다 .. 게임 불감증 ? 같은거에 빠져서 

실제로 게임은 하지 않고 

 

무슨 게임을 해보나.. 무슨 게임이 재밋을려나 하면서 구글링 하고 있는 와중에 

베어너클 4 가 업데이트가 (Mr.X의 악몽) 나왔다고 하여서 

다시 해보니 웬걸... 재밋네요 ㅋㅋ 

 

그래서 생각 별로 안하고 뚜까패는 게임들을 좀 찾아 봤습니다. (스위치 기준...)

다음에 또 불감증이 오면 이런류로 불감증을 해결 하고자.. .ㅋㅋㅋ

저도 저장해 놔야겠습니다.

 

스위치 게임들 입니다.

 

1. 베어너클4

베어너클4

2020년 4월 30일 출시된 게임이죠.

이건 지금 제가 하고 있는 게임이고 뭐 워낙 유명한 게임이니 

특별히 말씀을 안드려도 아실거 같습니다.

스위치 게임중 벨트스트롤 액션게임중 젤 잘 뽑힌거 같네요 .. 개인적으론..

물론 한글판 있습니다 만.. 전 영어판으로 ...

 

베어너클 4에 메인 케릭터들은 원래 5명 플레이 가능했고 다들 옛날 캐릭터 해금해서 

플레이 할수 있었는데.. 

 

베어너클4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들

 

이번에 Mr.X 악몽 나오면서 플레이 가능한 애들이 더 늘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 하는 재미와.. 기본 캐릭터에 기술을 해금하면서 새로운 콤보를 해보는 재미가 있네요.

Mr.X의 악몽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들

제 손이 고자라.. 엄청 많은 콤보같은건 못때려 넣치만... 

스트레스 풀긴 괜찮네요 

베어너클 4 짧은 플레이컷

 

 

반응형

 

2. The TakeOver (더 테이크 오버)

The TakeOver

이게임은 2019년에 발매된 게임인데 그래픽이 좀 .. 뭐랄까 2D게임에 3D로 캐릭터를 만들어 놔서 .. 

저에게는 어색해 보이긴 한데.. 이게임도 추천을 많이 하시네요.

 

이게임은 타격감이 매우 괜찮타고 평이 나와 있습니다.

그래픽만 좀더 이쁘게 나왔으면 베어너클4 처럼 바로 했을 텐데.. 조금 망설여 지긴 하지만...

액션게임인데 타격감이 괜찮으면 굿! 뚜까 패는 맛으로 하는거죠 벨트 스트롤 액션 게임은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번 해봐야 할듯 합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숨겨진 캐릭터를 포함해서 총 4명이라고 합니다.

 

더 테이크 오버 게임 플레이

 

3. Fight'N Rage 파이트 앤 레이지

파이트 앤 레이지

이 게임은 스팀으로 2017년 9월 출시된 게임입니다.

뭐.. 액션 겜인데 뭐 구지 스토리가 필요 있을랑가 모르겠지만... 

언어는 한국어는 지원을 하지 않구요 .. 영어로 하셔야 합니다.

이 게임은 베어너클을 오마주를 많이 한 게임 입니다.

게임중 코인을 얻을수 있는데 그 코인을 이용해서

캐릭터 코스튬, 적 캐릭터 등등 구입해 나가면서 콘텐츠를 늘릴수 있습니다.

또 특정한 조건을 완료 해야 콘텐츠가 열리는곳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픽은 도트인데 좀 많이 후집니다 요즘 게임 같진 않아요.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3명입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파이트 앤 레이지 게임 플레이

보시면 옛날 브라운관 티비 처럼 .. 볼록하게 보이는데 그렇게 일부러 세팅을 할수 있다고 하네요.

레트로 옛날 느낌처럼~

 

찾아보니 횡 스크롤 게임들이 제법 있네요.. ㅋㅋ

이번시간에는 3개만 적어 놓구 

또 다른것들 찾은건 다음편에 올리겠습니다~

'게임 > 게임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벨트 스크롤 (횡스크롤) 액션 게임 추천 2  (1) 2021.09.03

댓글